나는 주말 동안 원격 오두막에 머물렀다. 바닥 아래에서 무언가가 두드렸다.

본문 :
나는 동정심을 찾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그들이 들었음을 인정할 다른 사람이 필요합니다.

노크.

문에서 아닙니다. 집 아래에서. 바닥판 아래에서.

나는 그것이 시작되었을 때 혼자였다. 적어도… 나는 내가 생각했다고 생각했다.

조용한 주말이되어야했습니다. 내 사촌 Leah는 마지막 순간 여행을 예약하고 메인 북부에있는 그녀의 오두막을 제공했습니다. Wi -Fi, 서비스 없음, 마일에 대한 이웃도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생각할 시간. 내 머리를 바로 잡아라.

그리고 처음에는 - 처음에.

운전은 사건이 없었습니다. 숲은 밀도가 높았지만 외롭고 엽서가 아름답습니다. 마지막 마을 이후 도로는 자갈 길로 좁아졌습니다. 20 분 후, 나무는 오두막을 드러내기에 충분히 열렸습니다. 두 층, 피치 지붕, 빨간 트리밍 창.

매력적으로,“이곳에 데드 볼트가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방식으로 매력적입니다.

내가 알아 차린 첫 번째 것은 그것이 얼마나 조용한 지였습니다. 새들이 없다. 바람이 없습니다. 압제적인 허쉬는 당신이 세계의 숨을 쉴 때와 같이 깊은 숲에 들어갑니다.

내부, 예상보다 깨끗했습니다. 소박하지만 살았습니다. 스토브에 쌓인 장작. 착용 된 가구. 나보다 나이가 많은 양탄자. 나는 가방을 떨어 뜨리고 냉장고에서 맥주를 ​​잡고 책과 함께 삐걱 거리는 안락 의자에 정착했습니다.

그날 밤 첫 노크가왔다.

내가 들었을 때 나는 잠들지 않고 표류했다. 내 바로 아래에서 느리고 고의적 인 쿵쿵 거리는 소리. 친절한 오래된 집은 그들이 정착 할 때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의도가있었습니다.

나는 얼어 붙었다.

다시왔다. 더 큰.

노크… 노크… 노크.

세, 패턴처럼. 그런 다음 침묵.

나는 서서 가슴을 뒤흔들고 양탄자를 떠났다. 보드는 내 발 아래로 삐걱 거렸다. 나는 무릎을 꿇고 귀를 바닥으로 눌렀다.

아무것도 아님.

내가 뒤로 물러서 자마자, 내가 앉아 있던 곳 바로 아래에서 다시 일어났다.

노크. 노크. 노크.

같은 지점. 같은 리듬.

열쇠를 잡고 떠났다고 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호기심은 멍청한 것입니다. 특히 어둠 속에서.

크롤링 스페이스를 확인했습니다. 해치는 부엌에 있었고, 움직일 때마다 비명을 지르는 함정 아래에있었습니다. 나는 손전등을 내렸다. 그러나 내가 본 것은 흙과 격자였다. 움직임 없음. 동물의 징후가 없습니다. 지구의 차가운 숨결.

나는 그것이 단지 집이라고 확신했다. 아마도 파이프 일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기초 아래의 동물 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다시 잠자리에 들었다.

그러나 나는 잠을 자지 않았다.

오전 2 시경, 나는 그것을 다시 들었다. 이번에는 ... 의자 아래에 없었습니다.

그것은 내 아래에 있었다.

나는 노크가 시작될 때 침대 프레임 바로 아래에서 로프트의 매트리스에 누워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느립니다. 노크… 노크… 노크…

나는 움직이지 않았다. 나는 할 수 없었다.

내 피부가 가쳤다. 나는 그것이 대답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천장을 쳐다 보았다.

노크가 다시왔다. 그리고 이번에는… 무언가가 긁힌 것.

긴. 그려진. 나무에 나무.

손가락처럼.

나는 마침내 움직였다 - 매트리스를 굴려서 손전등을 잡고 계단 아래로 엉덩이를 운반했다.

아무것도 나를 쫓지 않았다.

전혀 소리가 없습니다.

부엌에 들어올 때까지.

그곳에서 크롤링 스페이스의 트랩 도어에는 세 개의 신선한 흠집이있었습니다. 동물 긁힘이 아닙니다 - 이것들은 똑바로있었습니다. 고의의. 손가락처럼 간격.

나는 그날 밤 잠을 자지 않았다. 손전등이 양손으로 꽉 쥐고 등을 오두막으로 묶어 현관에 앉았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새벽까지 조용히있었습니다.

그리고… 더 나빠졌습니다.

다음날 아침, 나는 떠나려고 노력했다.

자동차는 시작되지 않을 것입니다.

배터리는 괜찮 았습니다. 탱크 가득. 눈에 띄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열쇠를 돌렸을 때… 클릭조차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전화를 시도했다 - 여전히 신호가 없습니다.

그때 내가 들었을 때입니다.

노크가 아닙니다.

호흡.

오두막 내부에서.

나는 천천히 돌렸다.

전면 창을 통해 다락방을 볼 수있었습니다. 침대. 그 위의 그림자.

그리고 매트리스의 기슭에 서있는 것.

키가 컸습니다. 너무 키가 큽니다. 얇은 팔. 비뚤어진 다리. 경사진 천장 아래에 거의 맞지 않는 구부러진 프레임. 머리는 낮게 구부러졌고 얼굴은 그림자에 숨겨져있었습니다. 그러나 호흡이있었습니다 - 느리고, 떨리는 흡입은 각 호흡이 아프다.

나는 깜박였다.

사라졌습니다.

그냥… 더 이상 거기에 없습니다.

나는 안으로 달렸다. 그러나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발자국이 없습니다. 피가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제외하고-

세 가지 새로운 흠집.

다락방 난간의 밑면에.

나는 집을 다시 떠났다. 이번에는 걸었다.

내가 얼마나 멀리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 아마 2 마일. 그러나 숲은 잘못 느꼈다. 침묵하는 것만 - 죽었습니다. 나무는 어두워 보였다. 더 오래. 그리고 어느 시점에서… 내 뒤에있는 흔적은 사라졌습니다. 거기에 없었던 것처럼.

나는 무엇보다 본능적으로 돌았 다. 오두막을 다시 보았을 때 하늘은 회색으로 갔다. 그리고 지붕에 무언가가있었습니다.

움직이지 않습니다. gargoyle처럼 봉우리에 뭉쳤습니다. 보고 있다.

나도 그날 밤 자지 않았다.

노크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파도로왔다. 때때로 내 아래. 때때로 벽에. 한 번, 망할 나무 난로 내부에서.

나는 아침까지 트랩 도어를 보았다. 결코 열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일이 그랬습니다.

복도의 서랍. 내가 만지지 않았던 하나. 내부에는 천으로 묶음이있었습니다. 오래되고 노란색이며 끈으로 싸여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열었다.

머리카락.

인간, 그것의 외모에서. 그리고 머리띠 안에서 무언가가 짜여져있었습니다 - 작은 조각 모양. 뼈, 나는 생각한다. 우연의 일치에 대해 너무 상세합니다.

인물처럼 보였다.

뒤로 구부러졌습니다.

가시 고리 위에.

나는 그것을 찾은 곳에 번들을 떠났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마지막 빨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날 밤… 바닥에서 나왔기 때문에.

나는 트랩 도어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내 뒤에 열린 소리를 들었을 때 다시 의자에 있었다.

빠르지 않습니다. 그냥… 환자.

집 아래에 있던 것처럼 마침내 내가 준비되었다.

나는 돌아 가지 않았다.

나는 할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발자국을 들었다.

나무에 맨발. 느린. 고의의.

그들은 내 의자 바로 뒤에 멈췄다.

숨을들이 쉬는 소리가 들렸다.

화가 나지 않습니다. 폭력적이지 않습니다.

그냥 가까이.

잠이 들지 않는 걸 기억 나지 않습니다. 눈을 다시 열었을 때 아침이었고 트랩 도어가 닫히기 때문에 검은 색을 썼어 야했습니다.

그러나 흠집은 사라졌습니다.

그들 모두.

깔개가 다시 제자리에있었습니다. 천 번들? 사라졌다.

차조차 시작했습니다.

나는 운전했다. 멈추지 않았습니다. 숨을 쉬지 않았습니다.

집에 도착했을 때 문앞에서 기다리는 패키지가있었습니다.

반환 주소가 없습니다.

내부에는 가죽 스트립이있었습니다. 상징으로 태워졌습니다.

가시가 뒤로 구부러진 인물.

그리고 그 아래에 다섯 단어 :

"당신은 보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제 매일 밤, 나는 그것을 들었다.

노크.

내 벽에.

그리고 때때로… 내 침대 아래.